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따는법! 전망, 학점은행제 취득 과정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2:53

    >


    안녕하세요, 학점 은행제 교육 전문가 숲~​ ​ 오늘은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가능한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 따는 법과 ​ 평생 교육사 자격증의 전망 등을 조사하고 싶다.최근에 시작해 볼까요?


    >


    평생 교육사 자격증은 한급, 2급, 3급으로 분류됩니다. 자격을 취득하면, 평생 교육 전문 자격을 취득하면서 각종 평생 교육 시설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모든 생애 교육 기관에는 최소한 한명 이상의 평생 교육사 자격증 소지자가 근무하며 평생 교육 프로그램 관리 및 개설, 강사 초빙 또는 직접 강의를 하는 등 다양한 업무가 있어요.향후, 고령과 및 실버 산업의 호황, 평생 교육의 중요성 증가 등의 이유로 평생 교육 산업 또한 한국 전망이 좋다고 예상되기 때문에 평생 교육사의 전망도 자동적으로 밝아집니다.그래서 재취업, 그러니까 노후를 위해서 평생교육사 자격증을 취득해 주시는 일이 많을 것 같은데요?!


    >


    이미 설명한 대로 한센 교육사는 한급에서 3급까지로 분류가 되어 있고, ​ 한급은 2급을 소지한 상태에서 경력을 쌓아 승급을 할 수 있으며, ​ 2급과 3급은 학점 은행제 과목의 이수를 통해서 취득이 가능한 과목 이수형 자격증입니다!​ ​ 3급을 취득하고 경력을 쌓아서 2급으로 승급하는 사람도 있어서는 그러나 ​ 3급과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이 거의 많은 거의 같은아 과목 수 별반 다르지 않아 ​ 많은 분들이 한센 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진행 하세요!​ ​ 그렇다면 한센 교육사 2급 자격증 따는 법은 어떻게 될까요?간단합니다. ​의 전문 학사 이상의 학력을 갖춘 상태에서 데이브 한센 교육 전공 하나 0과목을 이수하면 좋습니다.​ ​ 그 중 9과목은 이론 과목이라 하나 00퍼센트 온라인 과정의 진행이 가능하며 ​ 자신의 멀리 한 과목은 실습 과목이기 때문에 ​ 오프라인에서 매미 자신의 참여라는 60시간의 기관실입니다를 진행해야 합니다~


    >


    평생 교육 전공 과목 이수는 동 1그러나 ​의 전문 학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거나 소지하고 있지 않는가에 의해서 이 과정이 조금 다릅니다~고등 학교 졸업자와 중퇴자들의 경우는 전문 학사 학위를 취득할 필요가 있습니다.​ ​, 고졸 평생 교육사 자격 취득을 원할 경우 총 27과목 이수 과정이며 80학점을 4학기 동안 이수해야 합니다!학력의 개선과 자격의 취득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전문대 이상 졸업자의 평생교육사 자격 취득과정은 어떻게 되나요?고교 졸업자와 달리 학위 과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기간과 이수 과목이 적습니다. ​ ​ 평생 교육 실습을 포함 10과목만 이수를 하시면 되어 계단 2학기 과정에서 취득입니다!!


    >


    고졸 평생 교육사 자격 취득 방법 이는 전문 대학 졸업 이상인 과정이다 ​ 다 온라인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이론 과목을 개 역할을 할 수 있는, ​의 출석과 시험, 과제 제출을 포함한 모든 과정이 하나 00Percent온라인에 열립니다.학점은행제는 교육부가 주관하는 교육제도이므로 수강하고자 하는 평생교육원이 교육부의 정식인가 기관인지 확인하시면 안심하고 수강하셔도 됩니다!실습에 대해서도 간단히 설명하시면 실습의 경우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지만 메인스토리 출석과 실습이 가능하여 직장이 본인의 육아와 병행이 가능합니다.이 부분은 코스를 진행하시면 sound 본인이 안내해 드립니다.


    >


    학점 은행제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 따는 법의 경우, 전문대 이상 졸업자는 기간 단축을 할 수 없습니다.​ ​ 그러나 고등 학교 졸업자 분들은 1~2학기 기간 단축이 가능하며 ​ 기간 단축은 없어도 1부 수강해야 하는 과목 수를 주는 1수도 있죠!비결은 바로 학점 인정의 자격을 취득하게 독학사 시험 합격이에요!또 중퇴자들의 경우 전적 대학의 성적을 활용할 수 있다 등 매우 유동적이지만 이 같은 기간 단축도 별도 이수 제한이 있으므로 자세한 것은 꼭!학점 은행제 교육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받지 않으면 안 됩니다.


    >


    자 오거의 매일 하루는 이렇게 평생 교육사에 전망과 함께 ​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 따는 법, 평생 교육사 학점 은행제의 취득 과정을 조사했습니다~앞으로 더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방안이다, 노후 대책과 재취업 자격증도 많이 활용하고 계셔서 관심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학점 은행제와 과정을 진행하고 보면 어떨까요?​ ​ 정말 학습의 설계와 상도우이 은하와 00퍼센트 free에서 열립니다.사양 말고 도와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