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근에 본 넷플릭스 청불 드라마 2개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4:11

    요즘 주로 방영하는 것 중 하나는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는 것. 보는 것 중에 (극히 개인적인 기준으로) 추천한다면 하나야. 더 소사이어티(청소년 불가)


    음.. 보면서 뭐라고 해야할지.. 인간의 본성을, 인간이 만들어 내는 사회란 이런 것이다...를 느꼈다. 안타깝게도 청불이지만 인문학적 개념으로 접근해 청소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은 드라마. ​ ​ 시즌 한개까지 밖에 없는 이른바 2이 기다려진다.​ ​ ​ ​ ​ 2. 너의 모든 것(청소년 불가)


    소음...단순히 스토커...에 관한 이야기라기보다는 현대를 살아가는 인간에 대한 고찰...이랄까, 인문학적인 시간으로 보게 된다. 인문학자도 아닌데.--남자주인공이 가십걸의 그 남자다.


    >


    이 남자. 스토리상, 소름 끼치는 주인공이지만 자꾸 매력적으로 보이며 자신도 모르는 남자 주인공을 이해하게 됐다;;;;​ ​ ​ 이 드라마도 시즌 한개까지 밖에 없는 이른바 2이 기다려지는 드라마.두 드라마 모두 코믹한 드라마가 아니다. 뭐 그렇다고 매우 심각한 일도 없지만, 한 두 라마단 2~3개에 걸쳐서 운전한 만큼 몰입도가 뛰어난 드라마였다. 잔인해도 상관없다 심각해도 상관없다 인간 본성에 관한 드라마면 좋겠다~는 사람에게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청불드라마 #넷플릭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