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사부1체 이무송 노사연 나이차 아들 재혼 뭐야뭐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6:04

    >


    korea의 잉꼬부부, 노사연, 이무송부부, 과인, 이차아들, 재혼 등 잉꼬부부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 최근 방영한 연예 집사부 1구에 출연했다 노・사용임송 부부는 방송에서 현실적인 모습을 보이고,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문재 웃소 소리를 불러냈어요.


    >


    최근 방영한 집사부 1치에에소 현실적인 부부의 인생이 무엇 인지에 대해서 가르치며 기대를 모았습니다.노사연 씨는 결혼은 복권이라고 얘기했는데요.하 쟈싱도 맞는 게 없는 사람과 살고 있는 것은 기적이라며 부부가 다르기 때문에 좋아서 결혼했지만 달리 이혼하려고 결혼 생활에 있어서 차이를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26년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유출하기도 했죠.


    >


    ​ 노사연 씨는 하나 957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63세 임니다니다. 노사연씨는 대학가요제 출신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가수뿐만 아니라 예능 mc로도 활약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그의 음악 중 만편인 다이가 매우 흥행에 성공해 가수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그녀는 남편 이무송 씨와 결혼하면서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 임송 씨는 하나 959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6개살입니다.두 사람 본인이 차는 2살 차이가 봉잉네요!


    >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이동헌 군은 노사연 씨가 39세에 한 아이를 가지고 밤하항상에서 보낸 손님 함께 느껴졌다고 합니다. 아들을 키우면서 지금까지 한 번도 손을 대거나 혼낸 적은 없다고 하던데요.저와 남편 사이에 왜 이런 미남이 나왔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며 DNA 혁명이라고 말하기도 했죠.


    >


    아버지와 아들이 닮은 모습이 방송에서 유출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두 사람은 재혼을 하지 않았고 둘 다 초혼이래요. ​


    >


    방송에서도 실랑이의 현실 부부의 모습을 투명하게 보여준 이무송, 노사연 부부의 본인이 둘째 아들의 재혼 등을 보는 시각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두 분 행복하게 오랫동안 살았으면 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