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그오브레전드 시즌하나0 바텀 루시안 공략/ 룬, 템트리, 스킬트리, 스펠 정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9:35

    >


    안녕하세요 병아리입니다. 제가 전에 작성했던 자리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세자신 공략을 작성했지만 세장의 남편인 루시안에 대해서는 작성하지 않아 늘 그랬던 것처럼 갑자기(?) 리그오브레전드의 루시안 공략을 준비했습니다. 루시안은 톱, 미드, 보텀 등 다양한 포지션에서 사용되지만, 이 중 보텀에서 많이 쓰이기 때문에 이번 포스트에서는 보텀루시안 공략을 준비했습니다. 그럼 자세한 스토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


    루시안의 룬은 현재 집중 공격의 룬이 정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텀 이외의 지역의 탑이나 미드에서도 주로 집중 공격을 사용합니다. 우선 이 집중 컴퓨터 교쿠 태릉은 납작을 3번 때리게 되면 발동되어 적응형 능력치가 상승하고 추가 딜에 들어가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 때문에 중요한 것은 즉시 평타 3번을 쳐야 하는데, 루시안의 패시브가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에 납작이 2발을 받기 때문에 집중 콤교쿨은를 내뿜기 쉽다는 장점도 있는 딜러의 포지션인 루시안과 잘 어울리는 룬이다 겟움니다. ​ 보조 같은 경우에는 영감-마법의 신발-비스킷 배달 or마법-절대 집중·폭풍형 결집 이같이 2개로 거의 갈립니다만. 쉽게 이야기할 마법 룬은 딜, 영감은 운영이라고 소개한 후 플레이 스타 1개에 맞추어 가십시오.


    >


    루시안 스펠링이라면, 점멸+회복을 구입하시는 편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팀이 힐 스킬을 가지고 있어 본인, 회복을 가져오는 경우에는, 상대의 CC기에 대비해서 정화를 물어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


    루시안의 한가지 아이템에서는 도란 검+물약 or도란 방패+물약 이같이 2가지로 구분으로 봐서는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상대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딜러에 맞추어 도란의 방패로 가 주시고, 상대가 카운터 챔피언인지 어렵다면 도란의 방패로 가 주시고 안정적으로 플레이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그 후 템트리는 치명과 공속을 높여주는 템 중심으로 진행하십시오. 그러므로 1코어 시스템에서는 몰락한 왕의 검을 2코어 시스템에서는 정수제에 가면 사람을 3코어 시스템에서는 고속 용사포 본인 무한의 최고 검찰청 같은 템울로 가지 겟움니다.


    >


    러시아는 우선 1레프에는 Q관통하는 빛, 2레프에는 E 끈질긴 추적, 3레프에는 W 타는 불꽃을 갖고 그 후 점차 QEW의 순으로 전문화하시면 됩니다. 궁극 기술 R 빛의 심판의 경우는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레벨이 되면 우선적으로 찍어 주십시오.


    이상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루시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도 또 다른 챔피언으로 올게요.


    ■ 리그오브레전드 RP시세과의 거래가 궁금하다면?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