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에 좋은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0:12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웃분들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고 계신가요?저는 지난 주에 편도염으로 집에서 계속 쉬었어요.그러다 한번 병에 걸려보니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편도염에 좋은 sound 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편도염이 무서운 것이 목만 붓는 것이 아니라 목도 붓고 열도 오르고 오한이 나서 무기력해졌습니다." 심한 경우는 구토도 조금 합니다.그래서 편도염에 좋다는 sound 음식을 꼭 먹어야 돼.


    >


    하나라도 쉽게 구할 수 있는 목캔디에요.목의 통증이 심하면 목캔디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노하우라고 합니다.국소 마취제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목의 통증을 줄여 준다고 합니다.하지만 너희 몫의 과잉섭취는 안된다고 합니다.


    >


    그러니까 좋아 맛있어 음식은 배입니다.배는 기침에 좋은거 아시죠?맛있는 뱃속에는 비타민, 폴리페놀, 유기산 등 아주 많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높이고 목의 붓기를 줄여주므로 좋다고 한다.


    >


    사진에 보이는 무도편도염에 좋은 작은 음식입니다.무는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지친 몸을 회복하고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습니다.또한 해열, 항균, 염증, 고열, 균등하게 견딜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그럼으로써 수분을 유지하고 차가운 죽이 좋다고 합니다.편도염이 있다면 뜨거운 죽보다는 차가운 죽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뜨거운 죽의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더욱 악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그리고 미지근한 물로 목을 축이는 것도 좋습니다.


    >


    살균이나 항균 효과가 있는 차를 마시면 좋아요.그런 종류의 차는 도라지, 매화, 페퍼민트 차 등이 좋다고 합니다.한방차가 편도염에 좋대요.특히 박하차가 제일 좋대요.목, 코, 눈, 머리 등에 좋아 요즘 학생들이 즐겨 마시는 차였습니다.차가운 물보다는 뜨거운 물에 담가 먹으면 향기도 좋고 맛도 더 좋거든요.오한 씨는 편도염에 좋은 음식을 보고 왔습니다.좋은 음식으로 자신의 몸을 관리해 봅시다.오 언제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