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대 드라마 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5:32

    안녕하세요~ 월요일이 또 왔네요~:) 월요일은 정말 아직도 힘들어요.더워서 몸이 더 피곤해서 더 피곤하고, 후규할 때는 마사지 받고 싶은데, 날씨가 형 만큼 더우니까 정말 아무것도.... 또 오늘은 역대 드라마 시청률 랭킹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드라마 나쁘잖아요! 드라마를 나쁘지 않다면 다들 들어보셨을텐데요 :)


    >


    한 허준 2000년 방송 시청률 64퍼.세인트하준 드라마, 동네용 추억의 드라마네요~ 호준 방송이 방영될 때 저는 딱 당시 어려서 잘 못 봤었는데, 이 드라마도 부모님이 나쁘지 않아서 부모님이 드라마를 볼 때, 야간마다 다같이 가끔 봤던 기억이 나쁘지 않아요.네) 명작 중 명작 드라마죠! 거기에 시청률이 64퍼.세인트 대박!!


    >


    2. 대장금 2003년~2004년 시청률 57%의 맹세로 와서 진짜 하나 4년 전의 드라마군요(이때 학교를 다니면서도 생각을 했는데, 사실 부모님이 장금 엄청 좋아해서 같이 봤던 기억이 나요 그래서 대장금 OST 기억하시나요?! 학교 다닐 때 학교에서 이벤트로 장금의 맹세음악을 불렀던 기억이 있지만 음악 제목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


    3. 파리의 연인 2004년 방송 시청률 50%, 파리의 연인 이 방송으로 유명했지요~ 이때 박신양을 알기 시작했는데 박신양이 드라마에서 많은 명대사를 해서 지금까지 명대사가 알려져 있습니다.저 명대사가 바로, 어린이라면 가자~! 그리고 파리의 연인 이 드라마가 김은숙 작가 1작품이래요:) 정말, 김은숙 작가, 요즘 느끼는 건데, 정말 멋져요.


    >


    4. 제빵 왕 김탁구 2010년 방송 시청률 49Percent이 드라마는 나도 정말 열심히 본 작품 중에 하 쟈싱! !제빵 왕 김 탁 턱 그렇 그래서 이 작품은 청주에서 촬영을 하고 더 기억에 남는 작품 속에서 하자싱요!제빵 왕 김탁구 드라마에 의해서 윤시윤이 유명했고, 최근 1박 21연예에서 빛을 비추고 있는 배우네요~ 시청률이 이렇게 높았을 줄이야! 오호


    >


    5. 제 이름은 킴상승 2005년 방송 시청률 47%이 드라마도 정말 배 한층 더 본 작품, 학교 다니면서 내 이름은 김삼순 드라마 방영할 날만 기다리던 모습이 생각하고 본인 거스름 돈입니다.:)정예기 재미 있었습니다 드라마에서 김 김선아 현빈이 당신무 연기를 잘해서 더 재미있게 본 작품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들만한 작품이네요! 시청률이 높았어!


    요즘 드라마는 옛날만큼 시청률이 그리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국민들로부터 조금씩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역대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에 대해 포스팅을 하다 보니, 하년이 참 많이 흘러서 와인이 좀 또 느껴지네요. 올빼미


    댓글

Designed by Tistory.